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대학들은 과제에

인공지능 전문가들은 대학에 학생들의 학습에 인공지능 사용을 금지하지 말고 수용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간과 유사한 단어와 콘텐츠를 생성하는 언어 처리 챗봇인 ChatGPT의 등장으로 학생들이 이를 에세이 작성에 사용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표절 방지 소프트웨어는 아무것도 복사하지 않기 때문에 ChatGPT를 표절로 인식하지 못할 수 있지만 사용자의 지시에 따라 새로운 작품을 만듭니다.

그러나 Flinders University, University of Adelaide, University of South Australia를 포함한 South Australia의 대학들은 AI가 공개되고 엄격한 통제 하에 사용되는 경우 사용을 허용하도록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Flinders University 부총장인 Romy Lawson 교수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고 인식하기 어려운 점점 더 정교해지는 텍스트 생성기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Flinders University는 그러한 프로그램의 사용을 금지하기보다 사람들이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학습을 지원하도록 돕고자 합니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대학교(University of South Australia)의 미래 교육 담당 선임 강사인 비토미르 코바노비치(Vitomir Kovanovic)는 학생들이 직장에서 AI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모든 대학에서 AI 사용을 허용하고 가르쳐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그것을 수학 학생들이 긴 나눗셈을 넘어 더 복잡한 문제를 풀 수 있게 해주는 휴대용 계산기의 도입에 비유했습니다. Charles Darwin University의 AI 전문가 Stefan Pofenich는 대학이 AI 사용을 수용하고 이를 평가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특히 계약 사기가 만연하고 AI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대학 과제에서의 사기는 문제가 됩니다. 시드니 대학교는 구체적으로 AI를 부정 행위의 한 형태로 사용한다고 언급하지만 대변인은 학생들이 결국 AI 사용 방법을 배워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대학들은 학업 청렴성 가이드를 업데이트하고 전문가들과 만나 인공 지능 및 접근 방식의 부상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기는 대학 학위의 무결성과 명성을 훼손할 뿐만 아니라 적발된 학생에게도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최근 Deakin University의 조교수인 Sally Brandon은 시험의 거의 5분의 1에서 봇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여 시험에서 부정 행위를 하기 위해 인공 기술이 널리 사용되는 것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대조적으로, 싱어송라이터 Nick Cave는 AI, 특히 ChatGPT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결론: AI가 학문적 무결성에 잠재적인 위협을 가하는 동안 전문가들은 AI가 불가피하며 대학이 이를 수용하고 학생들에게 AI를 효과적이고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