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중요한 건 긍정과 인내심!”
잠시 후 “어…이건 아닌데 현실은 시궁창!”
잠시 후 “이거 망할까.”
점점 “아, 근데 뭔가 될 것 같아”.
그 후 “좋아! 뭔가 같은 소리.”
이어 “이게 또 뭐야?”
그 다음에는 “그렇습니다.”
이어 “안 되는 것 같다”
Belsky의 교훈은 우리가 알고 있는 성공 사례는 항상 직선적으로 보이지만 현실은 이처럼 매우 울퉁불퉁하다는 것입니다.
들쭉날쭉한 삶 속에서 사람들은 항상 최저점과 최고점을 오가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여전히 최저점과 최고점을 높여 성공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래서 Belsky의 아이디어는 낮은 지점에서 인내하고 버티는 방법을 배워야 하며, 높은 지점에서 끝까지 높은 지점을 유지하기 위한 최적화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시작은 언제나 즐겁지만 곧 설렘은 가라앉고 현실의 연속은 계속된다. 그래서 끝까지 달려가는 인내(인내)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성공을 향한 여정을 지탱할 수 있는 힘입니다. “젠장!”이라고 외치는 것은 실제로 지극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무언가에 부딪쳤을 때! 왜? 지금이 최저점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진짜 여정은 이렇습니다
때로는 긍정적인 방식으로 뇌를 세뇌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왜? 어렵기 때문에. 그러니 가장 작은 목표라도 달성한 자신을 축하하세요! 축하해요!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을 조언합니다. 그래서 뇌는 긍정적인 힘을 얻습니다. 아주 작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있어서는 언제입니까? 아니면 아주 작은 문제를 풀 때? 우리는 “봐! 우리는 할 수 있어!”라고 말하는 긍정적인 의식이 필요합니다.
Belsky는 또한 조직에 몇 가지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위대한 기업가는 리스크 킬러로서 잦은 실패의 경로를 줄이는 방법을 알아야 하며, 항상 성공을 작은 조각으로 쪼개어 이정표를 만들어 조직이 끝없이 목표를 달성하는 습관을 익혀야 한다는 것이다. 효과적인 방법은 아주 끝없이 기록되며 이를 사용하는 습관 또한 중요합니다! A/B 테스트(두 그룹에 대해 서로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우수한 결과를 채택하는 방법)가 디지털 마케터뿐만 아니라 모든 조직을 위한 이유입니다.
Belsky는 집중의 힘을 믿습니다. 일반적인 회사가 처음으로 제품을 만들 때 고객을 유치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복잡해지고 산만해집니다. 그래서 누군가는 한쪽에서 기능을 쉽게 하는 일종의 집중 작업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단지 조직을 위한 조언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공부할 때도 마찬가지다. 하나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이것저것 만지작거리다가 결국 모든 것을 다 하지 못하는 것. 나 뿐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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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인생을 알고 … 그것은 메시 미들입니다!
성공한 사람의 두 가지 특징: 긍정과 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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